해외한달살기 팁(1)

관리자 2019.08.29 17:05 조회 수 : 137

xcvxcvxcv.png


1. 도시를 선택하십시오


첫째, 어디로 갈 것인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당연히 가격이 저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동남아는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입니다. 동유럽 헝가리, 체코, 슬로바키아, 불가리아, 폴란드 등입니다. 동남아시아는 한국에 가까워 이동이 간단해서 좋다…. 동유럽은 서유럽과는 다르므로 저렴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다른 도시 팔로 우하기보다는 어떤 도시가 당신에게 매력적인 인지를 눈여겨볼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후회하거나 다른 사람을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2. 항공료와 숙박비가 싼 비수기에 가자!


한 달 동안 살고 있으므로 바빠서 비싼 계절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오프라인 시즌이 되면 또 다른 이유는 항공료와 숙박비가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비수기가 목적지 도시에 있는지를 확인하고 출발 3개월 전에 항공권을 확인하십시오. 그럼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동남아시아는 3~6 월과 9~11 월입니다. 특히 4월과 11월입니다. 동유럽에서는 3월부터 4월입니다. 비수기에도 겨울은 너무 추워 때문에, 동유럽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3. 부하를 줄일 수 있습니다! 기내 가방에 충분합니다!


"한 달 생활'에서 처음 배운 것은 부담을 낮추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큰 가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나른 옷의 절반이 없습니다. 필요에 따라 저렴한 옷을 구매 지역에 기부하고 기부할 수 있으며, 대부분 상품이 현지에서 구할 수 있는 것을 배웠습니다. 두 번째 '1달 생활 '이후 가방을 기내에 반입 있습니다. 그리고 비행 중 가방 1개월 사는 데 충분하다. 더 좋은 것은 체크인 가방을 갖춘 저비용 항공사에 추가 요금을 지급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바위가 있습니다.


4. Airbnb에서 숙박 시설을 이용하는 주방이 있으면 더욱 편리합니다.


지역의 숙박 시설을 찾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보증금을 취득할 수없는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 달 살고 호스텔은 Airbnb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Airbnb에 연락하여 24시간 내에 해결했기 때문에 위험은 낮아집니다. 있을 때, 다낭 숙박 시설을 취소했지만 사진과 내용과는 너무 차이가 있었습니다. 물론 모든 돈을 되찾았습니다. 지역의 숙박 시설을 찾기 위해 몇 가지 여분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안전하고 쉬운 장소를 선택하는 것은 지역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지요.


주방이 있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자신으로 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